본문 바로가기
  • A Good Fragrance of Jasmine Tea
  • A Good Fragrance of Jasmine Tea
  • A Good Fragrance of Jasmine Tea
나를 위한 생각

BJ 윤재경

by 자스민차향기조아 2019. 12. 19.

인기 아프리카 BJ 윤재경이 지난 12월 10일 갑작스런 작별을 고했다. 자신의 아프리카 TV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에 '시청자분들...' 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아무일 없기를... 좋은모습으로 다시 찾아봽겠습니다 보고싶을거에요!' 라며 이모티콘까지 남겼는데, 19일 현재 갑자기 공지글이 사라져 사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BJ 윤재경 방송 영상 다시보기 화면

지난해부터 방송을 시작한 것으로 보이는 BJ 윤재경은 건장하고 근육질 몸매의 잘생긴 남성 BJ로서 길거리 헌팅 방식의 방송, 수영장이 딸린 펜션을 빌려 예쁜 여자들과 함께하는 음주토크 방송 등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젊은 나이에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인기 BJ 재윤 (윤재경)

10일 오후 진행된 방송에서 '다시 볼 수 있겠죠? 당분간.. 보고싶을거에요'라는 제목으로 당분간 방송을 쉰다고 알렸다. BJ 윤재경은 휴방의 이유에 대해 본인이 억울하게 사기 누명을 썼고, 상대방이 자신을 악의적으로 고소했다고 하면서, 12월 13일 금요일 경에 일이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최악의 경우 내년에도 방송을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시사했다.

BJ 윤재경 영상 다시보기 화면

방송 도중 경찰에서부터 전화올 것이 있다고 하면서 전화기를 계속 들고 방송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경찰에서 전화가 왔다면서 음소거를 하고 통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BJ 윤재경은 이 방송에 정이 많이 들었기 때문에 반드시 꼭 돌아겠다면서 당분간 방송을 못하게 되더라도 기다려달라며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